개발 뿐만 아니라, 비주얼아트, 사운드 데이터 분석 등 게임 운영/개발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담은 컨퍼런스입니다.
세션 카테고리는
- 키노트
- 게임기획
- 프로그래밍
- 비주얼아트&사운드
- 데이터분석
- 프로덕션&운영
- 사업마케팅&경영관리
- 커리어
로 구분 되어 있네요.
날짜
사전등록 : 2021. 05. 17. ~ 2021. 06. 02. (등록하러가기)
컨퍼런스 : 2021. 06.09. ~ 2021. 06 . 11.
장소
온라인
주제
프로그래밍 관련 세션:
FGT 얼굴 분석 프레임워크 개발 사례
<쿠키런: 킹덤> 서버 아키텍처 뜯어먹기!
Ephemeris 2 : Real-time Volumetric Clouds
로컬라이징 노하우 공유
게임 테스트 자동화 5년의 기록, <리니지M>과 <리니지2M>의 자동테스트 회고
트랜스파일러(Transpiler) 설계 및 구현
C# 정의를 사용하는 서버, 클라 코드 생성기 개발 이야기
Java로 실시간 겜서버 엔진 개발 가능? ㅇㅇ 가능
How to train your robot
게임 내 악성행위분석 및 사설서버 탐지
YesJang MS Teams 봇 만들기 우여곡절
Terraform을 이용한 IaC 기반 인프라 운영
게임 서버를 품은 쿠버네티스
SPICA: UE4에서 대규모 몬스터가 나오는 PvE 게임을 위한 하이브리드 데디케이티드 서버
등록하러가기 - 회원가입은 필수로 진행이 되어야하네요 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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